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속도로 정읍휴게소(하행) 어린이 화장실

by AllMoney 2020. 3. 23.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는 뜬금없는 화장실...
일이 생겨서 내려가던중 큰애가 배가 아프대서 급히 들른 전라도 정읍휴게소 입니다.
사실 별생각없이 들렀는데 어린이 화장실이 따로있고 너무 잘돼있어서 애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팔자에도 없던 화장실 리뷰!

총평: 개강추. 깨끗하다. 시설이 좋다. 애들이 좋아한다.

우선 화장실 가는 길은 여느 휴게소와 다름이 없습니다.

 

 

사실 가족 화장실을 찾고있었습니다.
하지만! 버뜨!
이렇게 어린이 전용 화장실이 따로 있네요.

 

 

들어가면 정면에 로켓 3기가 웅장하게 자리잡고있습니다.
유아용 변기가 있는 어린이 전용!
요즘 로켓, 로봇에 빠져있는 큰애 취향저격!

 

 

 

일보러 들어가서도 엄청 좋아하면서 앉아있었어요.

 

 

오른쪽에는 이렇게 유아용 소변기가 있고,

 

 

왼쪽한켠에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전용칸이 따로있어요.
이거보고 개인적으로 상상하면서 웃겼네요 ㅋㅋㅋ

 

 

 세면대는 이렇게 높이별로 두개가 있고, 유아용에는 수도꼭지가 로봇머리로 되어있어요.
머리위 꼭지를 꾹 눌러주면 물이 나온답니다.

처음보는 어린이 화장실에 너무 관리가 잘돼있어서 소개하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 해봤습니다.
어차피 화장실 갈거라면 지나는 길에 자녀분들 데리고 한번 들러보시는것도 ㅋㅋ

 

 

반응형